-
전지현 남편과 축구장 데이트룩과 1억원대 불가리 세르펜티 팔찌패션 2024. 10. 31. 14:06
전지현 남편과 축구장 데이트룩과 1억원대 불가리 세르펜티 팔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신의 아우라를 뽐내는 배우 전지현 씨의 축구장 데이트룩을 소개하려고 해요. 그녀가 남편과 함께한 축구 관람 현장에서 포착된 모습이 많은 팬들의 화제를 모았죠.
평범한 후드 집업과 티셔츠 차림에도 힙한 매력을 발산하는 전지현 씨는 평범한 일상조차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명불허전 패셔니스타입니다. 거기에 더해 그녀의 손목에서 존재감을 뽐내던 1억 원대의 불가리 세르펜티 브레이슬릿은 화룡점정을 찍어주었는데요. 이 팔찌는 뱀의 매혹적이고 유려한 라인을 모티브로 한 불가리의 시그니처 주얼리로,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에메랄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지현의 꾸안꾸 스타일
전지현 씨는 편안함 속에서도 세련된 매력을 잃지 않는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입은 오버사이즈 후드 집업은 투위드(TUWID) 브랜드 제품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프린트가 특징이에요.
이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21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힙한 아이템이에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는 갤러리 디파트먼트(GALLERY DEPT) 의 제품으로, 거꾸로 배치된 로고가 독특하죠. 이런 작은 디테일이 전지현 씨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세르펜티 브레이슬릿
팔목을 감싸는 이 세르펜티 브레이슬릿은 불가리의 대표적인 주얼리 라인으로, 파격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유명합니다. 이 팔찌는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가격대가 약 1억 1700만 원에 달해요. 뱀 비늘 모양의 디테일과 에메랄드로 표현한 뱀의 눈이 특징으로,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미를 느끼게 해주는 하이엔드 주얼리랍니다.
팬들이 반한 전지현의 일상
이번 축구장 나들이 사진은 팬들에게 전지현 씨의 일상적인 모습도 여전히 우아하고 멋지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어요. 남편과 함께 미소 짓는 모습에서 그녀가 여전히 소녀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죠. 아들과 남편이 함께한 가족 나들이에서도 그녀는 독보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기대를 모으는 전지현의 차기작
팬들은 전지현 씨의 근황뿐만 아니라 그녀의 차기작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어요. ‘천송이’ 이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일상 속에서도 주목받는 그녀의 소식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전지현 씨가 만들어갈 멋진 작품들을 응원해봅니다!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쿠션 양말 등산 헬스 골프 양말 가격 및 추천 알아보니 (0) 2024.10.31 가을 원피스 코디 서예지 전종서 끌로에 원피스와 롱부츠 코디를 보니 (0) 2024.10.29 한예슬 류성재 남편 나이 결혼 가을 나이키 골프웨어 커플룩을 보니 (0) 2024.10.21 결혼식 가을 하객룩 나는 솔로 22기 현숙 SIE 시에 가방 니트 원피스 스커트 패션 (0) 2024.10.21 뉴진스 혜인 루이비통 가방 루이비통 쇼퍼백 네버풀 MM 모노그램 스타일링 (0) 2024.10.20